고객 센터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작동활성화

자주 찾는 질문

  • 상담구분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실시간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 시, 소득증빙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가 되어 7일 이후에 발급이 가능하며, 법인 구매에 의한 세금계산서는 피에이치파마 트리아 고객서비스팀 (080-369-33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구분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 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담구분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무통장 입금 내역 확인은 수시로 진행합니다.


      만약 계속 입금확인 중으로 되어 있으면 저희 쪽에서 확인했을 때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피에이치파마 트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담구분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전용계좌번호 및 입금 금액(주문 금액)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때가 많습니다.

      마이페이지 내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입금계좌번호,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단, 계좌번호와 입금액이 정확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피에이치파마 트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구분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트리아 사이트에서는 아래 3가지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1) 신용카드

      2) 실시간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주문 내역 조회
구분 제목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실시간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 시, 소득증빙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가 되어 7일 이후에 발급이 가능하며, 법인 구매에 의한 세금계산서는 피에이치파마 트리아 고객서비스팀 (080-369-33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 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무통장 입금 내역 확인은 수시로 진행합니다.


      만약 계속 입금확인 중으로 되어 있으면 저희 쪽에서 확인했을 때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피에이치파마 트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무통장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전용계좌번호 및 입금 금액(주문 금액)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때가 많습니다.

      마이페이지 내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입금계좌번호,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단, 계좌번호와 입금액이 정확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피에이치파마 트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입금 문의
    • 답변 내용

      트리아 사이트에서는 아래 3가지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1) 신용카드

      2) 실시간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가상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