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센터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작동활성화

자주 찾는 질문

  • 상담구분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30일 환불 보증>

      본 제품을 피에이치파마 (트리아뷰티 공식 판매처) 웹사이트 tria4beauty.co.kr 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구매일 기준 30일 이내로 고객 서비스팀 (080-369-3300)으로 연락 주시면 어떠한 이유의 반품 요청이든 불문하고 적절한 절차를 거쳐 환불해 드립니다. 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 케어 제품과 카트리지는 개봉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년 제한 보증>

      본 문서는 귀하에게 피에이치파마가 판매한 트리아뷰티 기기에 관한 추가적인 법적 보호를 제공합니다. 본 문서는 트리아뷰티 상품 또는 서비스에 결함이 있거나 그에 관하여 잘못 기술된 것과 관련하여, 귀하의 소비자로서의 법률상 권리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보증서는 결함 있는 제품의 수리 혹은 교환을 위한 통상의 법적 권리 이외에 추가적인 피에이치파마의 의무 사항들에 대해 규정하고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숙독하시고 본 보증서를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트리아 플러스 4X,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와 충전기에 대해서는 1년의 제한 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은?>

      1년 제한 보증은 고객이 트리아 제품을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본 제한 보증은 피에이치파마가 판매한 트리아 제품 기기에 한합니다. 따라서 피에이치파마로부터 구매한 사실이 입증되지 않을 경우 본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한 보증의 적용 제외 대상은?>

      본 제한 보증은 피에이치파마 (트리아뷰티 공식 판매처)가 판매한 트리아 제품 기기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다만, 제품 오남용 및 잘못된 사용, 부적절한 관리, 이물질에 의한 영향 또는 이물질 삽입, 고의적 파손, 부적절한 보관, 부적절하거나 부정확한 정비 및 수리, 유해한 화학물질 도포로 인한 오염, 천재지변, 화재, 홍수, 부식, 부주의, 제조업체의 지시사항 미준수, 트리아 제품 기기 분실, 일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제품 개조, 소비생활을 위한 사용 이외의 상업적 사용 등으로 초래된 손상, 결함, 고장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상품 일련번호, 구매자의 성함, 구매 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판매 영수증 기타 증빙자료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의 지속 기간은 얼마입니까?>

      저희가 해당 결함이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임을 확인한 경우, 저희의 자체적인 판단에 따라 다음의 조치 중 하나의 방법을 취할 것입니다: (i) 구매하신 기기를 제품과 동일한 또는 동등한 신제품 또는 리퍼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거나, (ii) 새 부품 또는 리퍼부품을 사용하여 수리하여 드립니다.



      <트리아뷰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피에이치파마가 취하는 조치는 무엇입니까?>

      보증 대상이 되는 트리아 제품의 기기 결함을 발견하신 경우, 반드시 1년 보증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피에이치파마 고객 서비스팀(080-369-3300) 또는 공식 판매처에 연락하십시오.


      저희가 해당 결함이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임을 확인한 경우, 저희의 자체적인 판단에 따라 다음의 조치 중 하나의 방법을 취할 것입니다: (i) 구매하신 기기를 제품과 동일한 또는 동등한 신제품 또는 리퍼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거나, (ii) 새 부품 또는 리퍼부품을 사용하여 수리하여 드립니다.


      트리아뷰티 제품 기기 결함이 본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귀하가 제공 받으실 수 있는 다른 유상 서비스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트리아뷰티 제품 기기에서 결함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 고지 후 제품을 다시 반송하여 드릴 것입니다. 


      모든 제한 보증 서비스는 피에이치파마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피에이치파마 또는 피에이치파마가 승인한 서비스 업체를 통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보증 한계 및 법적 고지>

      본 보증서는 귀하의 법률상 권리와는 별도로, 구체적인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본 제한 보증 위배에 따른 구제 방법은 본 보증 문서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오직 트리아뷰티 제품 기기의 수리 및 교체로 한정됩니다.


      피에이치파마는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위반, 계약 위반, 불법행위(과실에 의한 경우를 포함)를 원인으로, 또는 피에이치파마가 그러한 손해의 발생에 대해 고지 받거나 인식하고 있는 경우라 할지라도, 그에 따른 특별 손해, 우발적 손해, 결과적 손해, 징벌적 손해, 간접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한 손해는 트리아 기기의 사용에 대한 손실, 대체 장비의 비용, 제3자에 의한 청구, 또는 재산에 대한 손해를 포함하며 그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는 트리아 제품의 결함으로 초래된 사망 또는 상해에 대한 책임, 또는 기타 법률상 배제 또는 제한할 수 없는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피에이치파마는 그 제품을 변경 및 개선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 경우 기존에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는 그러한 개선 사항을 적용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분쟁>

      본 보증 및, 본 보증 또는 그 내용이나 형성과정을 원인으로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분쟁 또는 청구 (비계약적 분쟁 또는 청구 포함)는 대한민국 법령의 적용을 받으며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


      귀하는 본 보증 또는 그 내용이나 형성과정을 원인으로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분쟁 또는 청구 (비계약적 분쟁 또는 청구 포함)를 해결함에 있어서는 대한민국 법원이 비전속적 재판 관할권을 갖는 것에 동의합니다.



      <청구 기간>

      본 제한 보증 위반에 관한 모든 청구는 트리아 제품을 구입한 때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제기되어야 합니다.



      <전체로서의 계약>

      양 당사자가 서명한 문서로 변경하지 않는 한, 본 보증서의 조건 및 제한사항은 양 당사자 간의 완전하고도 전속적인 계약으로 이해되며, 당사자 간에 본 보증 조건의 내용과 관련하여 구두 또는 서면으로 이루어진 기존의 모든 합의와 진술 및 의견교환을 대체합니다. 트리아뷰티 직원 또는 기타 어떠한 당사자 (총판, 대리점, 소매점 등을 포함)도 본 보증서에 포함된 내용 외에 추가적인 보증을 제공할 권한을 갖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 상의 어떠한 조건도 상품 또는 서비스에 결함이 있거나 그에 관하여 잘못 기술된 것과 관련하여 소비자로서의 법률상 권리를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기타 조건>

      본 계약서에서 사용된 용어 중 "저희의", “저희” 또는 “저희에게”란 트리아뷰티를 지칭하며, “귀하”란 트리아 제품 원구매자를 지칭합니다. 본 보증서의 조건 중 일부에 관한 불일치가 그에 대한 지속적인 포기 또는 기타 조건에 대한 포기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기상상태, 자연재해, 테러 행위, 정부 조치 및 규제, 노동 쟁의, 자재의 부족이나 분쟁, 또는 기타 통제 불가능한 상황으로 인한 이행지체 또는 이행 불능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에 포함된 조건 중 부적법하거나 효력이 없거나 이행 불가능한 것이 있는 경우에도, 해당 조건을 제외한 나머지 조건들은 그대로 효력을 유지합니다.

  • 상담구분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트리아 제품의 A/S는 수리가 아닌 교환으로 이루어집니다.

      보증기간(1년) 유무 및 내부 규정에 따라 처리 방법은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피에이치파마 트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해 주세요.

  • 상담구분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에는 배송비 무료이나, 고객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고객 부담이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단, 트리아 디바이스 제품은 무료로 반품 및 교환 가능합니다.

  • 상담구분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주문 시 사용하신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환원/재발급 됩니다.

  • 상담구분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결제: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는 취소 접수가 확인되면 입금해 주셨던 계좌나 별도로 신청해 주셨던 계좌로 1~2일 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반품신청 시에는 반품이 가능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되면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역시 주문취소와 같은 내용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주문취소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즉시 돌려드립니다. 그러나 시스템상 포인트 복구 요청 등의 내부 프로세스에 의해 3~4일 정도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후에도 복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할인쿠폰: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하신 경우에는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내역 조회
구분 제목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30일 환불 보증>

      본 제품을 피에이치파마 (트리아뷰티 공식 판매처) 웹사이트 tria4beauty.co.kr 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구매일 기준 30일 이내로 고객 서비스팀 (080-369-3300)으로 연락 주시면 어떠한 이유의 반품 요청이든 불문하고 적절한 절차를 거쳐 환불해 드립니다. 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 해당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킨 케어 제품과 카트리지는 개봉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년 제한 보증>

      본 문서는 귀하에게 피에이치파마가 판매한 트리아뷰티 기기에 관한 추가적인 법적 보호를 제공합니다. 본 문서는 트리아뷰티 상품 또는 서비스에 결함이 있거나 그에 관하여 잘못 기술된 것과 관련하여, 귀하의 소비자로서의 법률상 권리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 보증서는 결함 있는 제품의 수리 혹은 교환을 위한 통상의 법적 권리 이외에 추가적인 피에이치파마의 의무 사항들에 대해 규정하고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숙독하시고 본 보증서를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트리아 플러스 4X,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와 충전기에 대해서는 1년의 제한 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은?>

      1년 제한 보증은 고객이 트리아 제품을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본 제한 보증은 피에이치파마가 판매한 트리아 제품 기기에 한합니다. 따라서 피에이치파마로부터 구매한 사실이 입증되지 않을 경우 본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제한 보증의 적용 제외 대상은?>

      본 제한 보증은 피에이치파마 (트리아뷰티 공식 판매처)가 판매한 트리아 제품 기기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다만, 제품 오남용 및 잘못된 사용, 부적절한 관리, 이물질에 의한 영향 또는 이물질 삽입, 고의적 파손, 부적절한 보관, 부적절하거나 부정확한 정비 및 수리, 유해한 화학물질 도포로 인한 오염, 천재지변, 화재, 홍수, 부식, 부주의, 제조업체의 지시사항 미준수, 트리아 제품 기기 분실, 일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마모, 제품 개조, 소비생활을 위한 사용 이외의 상업적 사용 등으로 초래된 손상, 결함, 고장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상품 일련번호, 구매자의 성함, 구매 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판매 영수증 기타 증빙자료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한 보증의 지속 기간은 얼마입니까?>

      저희가 해당 결함이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임을 확인한 경우, 저희의 자체적인 판단에 따라 다음의 조치 중 하나의 방법을 취할 것입니다: (i) 구매하신 기기를 제품과 동일한 또는 동등한 신제품 또는 리퍼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거나, (ii) 새 부품 또는 리퍼부품을 사용하여 수리하여 드립니다.



      <트리아뷰티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피에이치파마가 취하는 조치는 무엇입니까?>

      보증 대상이 되는 트리아 제품의 기기 결함을 발견하신 경우, 반드시 1년 보증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피에이치파마 고객 서비스팀(080-369-3300) 또는 공식 판매처에 연락하십시오.


      저희가 해당 결함이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임을 확인한 경우, 저희의 자체적인 판단에 따라 다음의 조치 중 하나의 방법을 취할 것입니다: (i) 구매하신 기기를 제품과 동일한 또는 동등한 신제품 또는 리퍼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거나, (ii) 새 부품 또는 리퍼부품을 사용하여 수리하여 드립니다.


      트리아뷰티 제품 기기 결함이 본 제한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귀하가 제공 받으실 수 있는 다른 유상 서비스를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트리아뷰티 제품 기기에서 결함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 고지 후 제품을 다시 반송하여 드릴 것입니다. 


      모든 제한 보증 서비스는 피에이치파마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피에이치파마 또는 피에이치파마가 승인한 서비스 업체를 통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보증 한계 및 법적 고지>

      본 보증서는 귀하의 법률상 권리와는 별도로, 구체적인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본 제한 보증 위배에 따른 구제 방법은 본 보증 문서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오직 트리아뷰티 제품 기기의 수리 및 교체로 한정됩니다.


      피에이치파마는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 위반, 계약 위반, 불법행위(과실에 의한 경우를 포함)를 원인으로, 또는 피에이치파마가 그러한 손해의 발생에 대해 고지 받거나 인식하고 있는 경우라 할지라도, 그에 따른 특별 손해, 우발적 손해, 결과적 손해, 징벌적 손해, 간접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한 손해는 트리아 기기의 사용에 대한 손실, 대체 장비의 비용, 제3자에 의한 청구, 또는 재산에 대한 손해를 포함하며 그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는 트리아 제품의 결함으로 초래된 사망 또는 상해에 대한 책임, 또는 기타 법률상 배제 또는 제한할 수 없는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제품 변경>

      피에이치파마는 그 제품을 변경 및 개선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 경우 기존에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는 그러한 개선 사항을 적용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분쟁>

      본 보증 및, 본 보증 또는 그 내용이나 형성과정을 원인으로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분쟁 또는 청구 (비계약적 분쟁 또는 청구 포함)는 대한민국 법령의 적용을 받으며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


      귀하는 본 보증 또는 그 내용이나 형성과정을 원인으로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분쟁 또는 청구 (비계약적 분쟁 또는 청구 포함)를 해결함에 있어서는 대한민국 법원이 비전속적 재판 관할권을 갖는 것에 동의합니다.



      <청구 기간>

      본 제한 보증 위반에 관한 모든 청구는 트리아 제품을 구입한 때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제기되어야 합니다.



      <전체로서의 계약>

      양 당사자가 서명한 문서로 변경하지 않는 한, 본 보증서의 조건 및 제한사항은 양 당사자 간의 완전하고도 전속적인 계약으로 이해되며, 당사자 간에 본 보증 조건의 내용과 관련하여 구두 또는 서면으로 이루어진 기존의 모든 합의와 진술 및 의견교환을 대체합니다. 트리아뷰티 직원 또는 기타 어떠한 당사자 (총판, 대리점, 소매점 등을 포함)도 본 보증서에 포함된 내용 외에 추가적인 보증을 제공할 권한을 갖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 상의 어떠한 조건도 상품 또는 서비스에 결함이 있거나 그에 관하여 잘못 기술된 것과 관련하여 소비자로서의 법률상 권리를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기타 조건>

      본 계약서에서 사용된 용어 중 "저희의", “저희” 또는 “저희에게”란 트리아뷰티를 지칭하며, “귀하”란 트리아 제품 원구매자를 지칭합니다. 본 보증서의 조건 중 일부에 관한 불일치가 그에 대한 지속적인 포기 또는 기타 조건에 대한 포기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기상상태, 자연재해, 테러 행위, 정부 조치 및 규제, 노동 쟁의, 자재의 부족이나 분쟁, 또는 기타 통제 불가능한 상황으로 인한 이행지체 또는 이행 불능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에 포함된 조건 중 부적법하거나 효력이 없거나 이행 불가능한 것이 있는 경우에도, 해당 조건을 제외한 나머지 조건들은 그대로 효력을 유지합니다.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트리아 제품의 A/S는 수리가 아닌 교환으로 이루어집니다.

      보증기간(1년) 유무 및 내부 규정에 따라 처리 방법은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피에이치파마 트리아 고객서비스팀(080-369-3300)으로 문의해 주세요.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에는 배송비 무료이나, 고객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고객 부담이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단, 트리아 디바이스 제품은 무료로 반품 및 교환 가능합니다.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주문 시 사용하신 포인트 및 쿠폰은 자동 환원/재발급 됩니다.

  • 상품관련 문의
    • 답변 내용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결제: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는 취소 접수가 확인되면 입금해 주셨던 계좌나 별도로 신청해 주셨던 계좌로 1~2일 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반품신청 시에는 반품이 가능한 경우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되면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역시 주문취소와 같은 내용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주문취소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즉시 돌려드립니다. 그러나 시스템상 포인트 복구 요청 등의 내부 프로세스에 의해 3~4일 정도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후에도 복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할인쿠폰: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하신 경우에는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